투썸플레이스 분당야탑점

금요일은 늦은 저녁은 내일 출근할 걱정 없이 개인 작업을 할 수 있어 집중하기에 좋은 시간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카페는 11시 전후에 문을 닫기에 늦게까지 작업이 힘들다.

그래서 검색 해보니 일부 투썸플레이스 매장이 24시간 영업을 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집에서 가까운 야탑점역시 24시간 운영을 한다고 공지되어 있기에 직접 방문해서 확인해보기로 하였다.


기본 정보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성남대로926번길 10

영업시간

야탑점은 요일에 상관없이 24시간 영업을 한다.

전요일 24시간 영업

방문일자

2020년 8월 4일 오후11시

2020년 8월 11일 오전 1시


작업 적합도

일반 카페들처럼 고정식 의자를 가진 매장 안쪽에는 전원 콘센트가 있지만 보통은 누군가 자리에 앉아 있다. 그 외 흡연실 입구 근처 자리한 곳에 콘센트를 꼽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담배 연기가 흘러나올 수 있고 사람들의 이동이 잦기 때문에 그다지 추천하기 힘들다. 와이파이 비번은 주문 카운터 계산기 아래에 붙어 있고 큰 속도저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4시간 영업을 하는 특성 때문에 새벽에는 중간 중간 직원들이 청소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청소기 소음이 거슬린다. 하지만 24시간 영업이라는 사실이 모든 것을 용서해주는 작업 공간이다.

저녁 늦게 부터 새벽까지 노트북을 이용하여 작업을 하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카페에서 일을 하는 것이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를 보여준다. 새벽 2시가 넘어도 군데군데 노트북으로 일을 하는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었다. 화장실은 매장안에 거의 붙어 있어서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었다.


메뉴

개인 호불호의 문제지만 나의 경우 부드러운 원두를 선호하기 때문에 커피맛이 그다지 없다. 그리고 케이크류의 디저트가 주력 상품이긴 하지만 베이글과 샌드위치도 판매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끼니를 떼울 수 있다.


위치

야탑 1번 출구에서 1~2분 거리에 있다.


총평

소수의 24시간 영업하는 카페. 흡연실까지 구비되어 있다! 언제나 영업을 하므로 아무 때나 방문해서 일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다. 식사 시간대만 피하면 그다지 붐비지 않는다. 글쓴이의 경우 집에서 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메인 작업 장소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작업 적합도 : ★★★★★
비용 : ★★★★☆
위치 : ★★★★☆
친절 : ★★★★☆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